가락동부교회

목사님 인사말

방문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박황우 목사

할렐루야!

"가락동부교회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담임목사 인사말

지금은 영적으로 노아시대와 소돔·고모라 시대처럼 심히 어두운 시대이고 죄악이 관영하며 주님의 재림이 가까운 말세입니다.
세상은 세속주의, 물질주의, 혼합주의, 인본주의가 득세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영혼은 더욱 피폐 해지고 삭막 해지고 있습니다. 마치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 생활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교회 홈페이지가 신자들에게 하늘의 신령한 만나가 되고 반석의 신령한 생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시대는 인터넷 시대이며, 성도들도 예외없이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통하여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는 때가 되었습니다. 금번에 우리 교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성도들이 교회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여 신앙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우리 교회에서는 인터넷으로 사이버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안디옥성경사이버선교회(www.fchinac.org, www.abcts.org)를 개설하여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10여개의 언어로 선교하고 있습니다. 문명의 이기를 이용하여 복음전파에 적극 활용하여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에 기여하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성도님들이 우리교회를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하여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성도님의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가락동부교회 담임목사 박황우목사사인